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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겨레, 2006/05/15]
미쉘(25)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하얀 피부를 선호해, 미백 기초 제품에 관심이 많다”며 “더운 아열대성 기후여서 헤어 및 바디 제품의 구매율이 높다”고 說明(설명) 했다. [스포츠월드,2xxx/1/06]

태국에서는 하얀 피부를 선호해 화이트닝 제품이 인기가 많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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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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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태국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상품과 프로모션 제안.
여성들이여,
미완성에서 탈피하라.
_SLIDE_2_
진출 국가 선정
한국 화장품 수입율이 크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태국을 진출 국가로 선정

01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태국 여성들의 화장품 수요는 지속됐음. 태국의 화장품시장 규모가 330억 바트(10억 달러)에 이르렀다.
급여 대비 화장품 구입 비율이 높고, 바디 제품의 구매율이 높은 행태를 보이고 있따
태국 여성들의 대다수가 25~29세 연령의 미혼자로서 월 급여 수준은 1만~2만 바트(312~625달러)이며 월 average(평균) 화장품 구입비는 월 급여의 10%에 달함.
[코트라,2xxx/06/15]
따라서, 태국의 2029 여성들에게 바디 화이트닝 제품을 제안

상대적으로 바디보다는 얼굴 화이…(투비컨티뉴드 )





다.” [온바오, 2xxx/08/29]
태국 화장품 수입시장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며 2xxx년에는 전년 대비 26.9%의 증가율을 보임. 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태국의 화장품 산업은 지난 10년간 매년 10~20% 성장했으며, 올해에는 30%가 성장할 것으로 전망함. [태국 식약청, 2xxx-06-15 ]
대태국 연도별 화장품 수출 통계(HS Code 3304 기준) (단위: 백만 달러) [출처:KITA]
_SLIDE_3_
타겟 선정 및 제품 제안

02
`뉴욕타임스`는 아시아 여성이 하얀 피부를 선호하는 경향은 하얀 피부가 부와 고학력을 상징한다고 생각하는 사회 분위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코트라, 2xxx/06/15]
“`한류열풍`이 여전히 지속되면서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화장품 수요가 급증했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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